자주하는 질문(FAQ) |
---|
- ·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,어떻게 하나요?
- · 구입한 상품의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- · 모든상품의 교환, 반품이 가능한가요?
- ·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?
- ·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- ·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- ·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?
- ·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
- ·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?
- · 안심클릭은 무엇인가요?
- · 실시간 계좌이체는 무엇인가요?
- ·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하였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?
- ·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- ·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- ·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- ·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?
- ·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- ·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
- ·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- · 배송된 상품이 쇼핑몰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.